AIA, 토트넘 핫스퍼 FC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

Real AIA/News&Issue 2014.02.14 16:19

AIA 그룹이 잉글랜드 프미리어리그(EPL) 구단인 토트넘 핫스퍼 FC 5년간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프리미어리그의 탑 클래스 구단 중 하나인 토트넘 핫스퍼는 전 세계는 물론 아시아 지역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아시아 최대 글로벌 생명보험사인 AIA 그룹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파트너랍니다.

 

AIA생명과 토트넘 핫스퍼 FC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에요. 작년 여름 체결한 2013-2014 시즌 컵 대회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 덕분에 잉글랜드 FA, 캐피탈 원컵, 유로파리그 세 개의 컵 대회에서 AIA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멋지게 활약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었지요.

 

첫 번째 인연에 이은 이번 장기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앞으로 2018-2019 시즌까지 총 5년에 걸쳐 AIA생명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핫스퍼 선수들의 승승장구하는 모습, 기대되지 않나요?

 

AIA 그룹 본사가 자리 잡고 있는 홍콩에서 AIA생명의 토트넘 핫스퍼 FC 후원을 축하하는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시내 곳곳을 돌아다니는 홍콩의 명물 트램에도 AIA생명과 토트넘 선수들의 모습이 담겼어요!

 

스폰서십 체결 계약식에는 마크 터커(Mark Tucker) AIA그룹 CEO겸 회장님다니엘 레비(Daniel Levy) 토트넘 핫스퍼 회장님이 함께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이번 스폰서십은 AIA의 브랜드 포지셔닝,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을 반영한 것이라고 해요. 여러분의 삶을 이해하고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의 장기적 신념에 따라, Real Life에 빠질 수 없는 스포츠로 여러분과 함께하게 된 것이죠.

또한, 마크 터커 회장님께서는 영국프리미어리그 축구는 브랜드 뿐만 아니라  AIA의 사회공헌활동 테마인건강한 삶 (Healthy Living)에도 잘 부합한다는 말씀을 전하며, AIA생명과 토트넘 핫스퍼 FC 스폰서십의 의미를 이야기하셨는데요. AIA가 진출한 아태지역의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토트넘 코치진이 직접 축구를 가르치며 꿈을 키우도록 도와주는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체결식에서는 토트넘의 전설적인 센터백이자 특별 홍보대사인 레들리 킹(Ledley King)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토트넘의 수비수로 활약한 킹 선수는 02-06시즌부터 07-08 시즌까지 전 국가대표 이영표 선수와도 함께 필드를 누비기도 했지요.

레들리 킹은 스폰서십 체결을 축하하며 시범 축구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날카로운 슛 감각은 현역 은퇴 후 지난 일 년이라는 시간을 무색하게 했지요. 행사 내내 유쾌하고 젠틀한 모습을 보여준 레들리 킹, 역시 토트넘의 자랑이었습니다.

 

이상 AIA생명과 토트넘 핫스퍼 FC의 메인 스폰서십 체결 계약식 현장의 이야기를 들려 드렸습니다. 앞으로 선수들이 많은 활약할 리그 경기에서 AIA 로고가 보인다면 더욱 열띤 응원하는 것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멈추지 않는 응원이 선수들에게는 든든한 힘이 될 테니까요.

그리고 스폰서십 계약 기간 동안 토트넘 핫스퍼의 1군 선수들이 아시아 투어도 나서게 된다니 한국을 방문할 선수들의 모습도 기대해봐도 좋겠죠?

REAL SUPPORT NEVER STOPS!

 

AIA생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봐요!

 

AIA생명은 90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장한 선도적인 보험 그룹인 AIA 한국지점입니다.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5 지사  지점 중에서도 AIA생명은 특히나 혁신적인 금융 상품  서비스를 바탕으로  높은 성장률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1987 국내에  진출한 AIA생명은 20  동안 마스터플랜(대면채널), 방카슈랑스, 다이렉트, 하이브리드, 단체영업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폭넓은 영업을 펼쳐 왔으며,  2013 3  기준으로  자산규모 11 3167억원, 위험기준 자기자본비율(RBC ratio) 환산  지급여력비율 383.80% 기록한AIA생명은 건실한 외형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량 생명보험사로서, 2000 이후 AIG생명으로 영업해오다 2009 6 1 AIA생명으로 마케팅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