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스포츠 동호회, 지금 만나러 갑니다!

Real AIA/People 2014.06.13 16:03

‘운동은 돈 안 드는 보약이다.’ 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하지만 그 좋다는 운동도 지속적으로 하기는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특히 직장인들은 운동을 시작한 지 한 달도 안 되어 ‘회사가 바쁘다, 야근이 많다.’ 는 둥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쉽게 포기하는 경우가 많죠.

이를 막기 위해 AIA생명이 생각해낸 운동 중도 포기 방지법! 바로 동료와 함께 즐겁고 신나게 활동할 수 있는 ‘스포츠 동호회’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방법인데요. 운동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부서의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단합할 수 있는 스포츠 동호회는 회사생활에 또 다른 활력소가 된답니다. 

‘건강과 단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는 AIA생명의 스포츠 동호회! 지금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더 세게 차고 빨리 달리는 팀이 이기는 운동, 축구는 정직한 스포츠다!

기본 기량이 평균 이상이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에제르지점의 EZER.FC! 2012년 결성하여 현재 33명의 회원을 자랑하는 EZER.FC는 직장인 클럽 중 젊은 연령대이며 대다수가 장교 출신이기에 개인기량이 뛰어나다는 강점이 있죠. 하지만 군대 축구는 절대 구사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AIA생명 축구동호회 EZER.FC

하반기에는 서울, 경기 지역 내 축구 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인 EZER.FC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오전 잠실 어울림 축구장에서 정기모임을, 시간 맞는 회원들끼리는 풋살을 즐기는 수시 모임을 하고 있답니다.


 

정상정복의 희열과 가족애를 동시에! 

아침 이슬을 가득 품은 촉촉한 공기를 한껏 마실 수 있는 산행과 산행 후 맛집에서 눈과 입이 호강하는 멋진 뒤풀이를 함께하고 싶은 AIA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AIA산악회! 1999년 결성된 AIA산악회는 현재 총 78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한 달에 한 번 정기 산행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태국 산행과 제주도 한라산 산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내 동호회지만 글로벌하게 즐기는 AIA산악회! 정상정복의 희열과 가족애를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AIA산악회


 

모든 공들 중 가장 빠른 속도감, 시속 300km의 스릴을 즐기다!

특히 젊고 잘생긴 MP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부산 마리엘 오리진 지점의 오리진 배드민턴 동호회. 작년 10월 20명의 멤버로 결성된 이 팀은 가족적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한 달에 한두 번 함께 모여 배드민턴을 치지만 보험에 관한 정보교류와 선후배 경험담을 공유하기에 더욱 돈독할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1주년이 되는 올 10월에는 단합을 위해 단체복을 제작하고 자체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랍니다. 


        ▲AIA생명 배드민턴동호회 오리진 배드민턴                              ▲AIA생명 농구동호회 후저스


 

높은 링을 향하여 도약하며 서로를 알아가다! 

순수하게 농구만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후저스! 월 1회지만 실내 체육관에서 흘리는 땀방울을 공유하면서 느끼는 찐한 동료애는 여느 동호회에서 느낄 수 없습니다. 2008년 5명의 회원으로 시작된 후저스는 현재 19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첫째 주 일요일에 흑석체육센터에서 정기 모임을 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전지훈련과 동시에 친목 도모를 위한 자체 워크샵까지 계획 중이랍니다. 


 

땀보다는 머리 쓰는 야구, 머리부터 발끝까지 폼이 난다 폼이나! 

EZER RANGERS는 에제르지점 내 야구를 좋아하는 영업가족들이 모여 2013년 10월 결성한 야구 동호회로 현재는 총 14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달에 2~3번 금요일에 미사리 야구장에 모임을 갖고 있는 EZER RANGERS는 비슷한 연령대에 같은 일을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야구를 즐기며, 각자의 고민거리를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죠. 아직 정식 시합 경험을 하진 못했지만, 올해 안에는 사회인 야구리그에 가입해 참여할 예정입니다! 


▲AIA생명 야구동호회 EZER RANGERS


“뭐 좀 신나는 일없을까?”

하루 일과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 그런데 그 시간이 즐겁지 않다면 인생이 지루해 지는 것은 당연한 법! 사내 동호회는 이러한 무료함과 지루함을 달래줄 수 있는 최적의 수단 아닐까요? 야외 활동을 하기에 더없이 좋은 요즘. 동료들과 스포츠를 즐기며 일상을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 이 컨텐츠는 AIA36.5 5-6월호 사보 내용을 각색한 것입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AIA생명 한국지점 공식 블로그 AIA 36.5에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