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TOP3와 함께한 팬미팅 현장 스케치

Real 캠페인 2015.11.13 10:27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TOP3결정전에서 마틴스미스와 중식이가 탈락하고 천단비, 케빈오, 자밀킴이 최종 TOP3로 선정되었죠! 가을비가 촉촉히 내리던 지난 토요일. 광화문에 위치한 KT올레 스퀘어에서 슈퍼스타K7 TOP3 팬미팅이 진행되었어요~ 빗속을 뚫고 많은 분들이 슈스케 TOP3를 만나러 달려오셨는데요, 그 현장으로 함께 떠나봐요~

 

 

 

3시에 시작되는 팬미팅을 위해 많은 분들이 미리 와서 대기해 주셨는데요, AIA생명에서는 팬미팅에 찾아주신 여러분들께 작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팬미팅 현장 입구에 이렇게 TOP3에게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자리에 참석한 많은 분들이 TOP3에게 궁금했던 점, 듣고 싶은 말, 받고 싶은 이벤트 등을 꼼꼼하게 적어 붙여주셨답니다.

 

 

 

입장이 시작되고 곧이어 TOP3가 등장할 무대를 만날 수 있었어요. 슈퍼스타K7의 도전자들을 응원하는 AIA생명의 로고가 반갑게 반겨주네요.

 

 

 

TOP3를 기다리는 많은 팬분들의 응원 릴레이도 이어졌고요~ 

 

 

 

마침내 등장한 오늘의 사회자는 바로바로~ 인기 개그맨 양상국씨! 훤칠하게 큰 키와 잘생긴 외모, 따라갈 수 없는 입담으로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었어요.

 

 

 

 

뒤를 이어 케빈오, 천단비, 자밀킴에게 묻는다 코너가 진행되었는데요, 즉석에서 포스트잇에 붙은 질문 가운데 몇 가지를 뽑아 TOP3가 직접 대답해 주었답니다. 케빈오의 백허그를 받은 분도 계셨고요, 천단비 도전자는 가을비에 어울리는 노래를 불러주기도 했고, 종이접기를 잘하는 자밀킴은 즉석에서 자신이 개발한 장미를 접어 팬에게 선물 하기도 했어요~

 

 

팬들과의 시간이 끝나고 긴 합숙생활에 지쳤을 TOP3에게 가족들이 깜짝 방문을 해 주었어요~ 오랜만에 천단비와 만난 부모님, 멀리 부산에서 올라 온 자밀킴의 이모가 무대로 올라와서 반갑게 서로를 맞았답니다.
멀리 미국에서 온 케빈오는 이들의 모습을 아쉽게 바라볼 수 밖에 없었던 그때! 
 

 

 

짜잔!
케빈오의 어머니가 멀리 미국에서 달려와 깜짝 등장을 해 주었어요~~~ 오랜만에 서로의 얼굴을 보았을 모자의 상봉이 가슴 찡한 울림을 주었답니다. 오랜 경연으로 지쳤을 도전자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을 것 같네요~

 

이렇게 무대를 통해 TOP3를 만났으니 그들의 노래를 들어보지 않을 수 없겠죠?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TOP3를 대신해 AIA생명이 준비한 엄마의 첫번째 노래 캠페인 영상이 무대를 채웠어요.

 

 

엄마의 첫번째 노래는 청각,언어 장애를 가진 세 아이의 엄마가 딸의 생일에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싶어 시작된 캠페인이에요. 엄마의 간절한 마음에 공감한 1만 여명 이상의 시민 여러분께서 목소리 기부에 참여해 주셨고 그 결과 딸의 생일에 정말로 엄마가 노래를 불러 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영상을 통해 흘러나오는 엄마의 노래에 모두가 뭉클. 눈시울이 붉어지고 여기저기서 훌쩍거리는 감동의 눈물이 터져 나왔어요. 누구에게나 가족을 생각하는 순간이 있을 텐데요, 아마 공연장을 찾은 많은 분들이 다시 한 번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어진 TOP3의 라이브 공연!
자밀킴은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천단비는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를, 케빈오는 쎄씨봉의 ‘백일몽’을 편곡한 노래를 불렀어요. 공연 시작 전 자밀킴의 기타가 망가지는 사고가 있었지만 케빈오의 기타를 빌려 무사히 연주를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두 사람의 우정이 정말 훈훈하죠?

 

 

 

TOP3의 노래를 실제로 들으니 더 멋지고 더 가슴 절절한 느낌이었어요! 생방송 공연에서 노래를 들으면 더 웅장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요?! 슈퍼스타K7 도전자의 라이브가 듣고 싶다면 지금 바로 AIA생명 페이스북에서 슈퍼스타K7 방청권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슈퍼스타K7의 최종 도전자를 결정하는 생방송을 직접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AIA생명 페이스북 바로가기 ☞ (클릭)

 


슈퍼스타K7 준결승 경연을 통해 TOP2가 결정되고, 이제 천단비와 케빈오의 최종 대결만이 남은 상황이 되었어요! 끝까지 최선을 다한 자밀킴에게도 큰 박수를 보내며, 아름다운 도전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도전자들을 계속해서 응원해 주세요~ REAL MIRACLES NEVER STOP!

 

*몇몇 분은 초상권 이슈로 인하여 블러처리 하였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