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임직원과 함께 한 사랑의 연탄나눔

Real AIA/News&Issue 2015.12.16 09:00

 

 

마음까지 꽁꽁 얼어붙는 것 같은 겨울, 날씨가 추워질수록 사람 사이의 온기는 더욱 따뜻해지는 느낌! AIA생명이 올해도 소외계층 이웃의 겨울나기 지원에 나섰다는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려요~

사랑의 연탄나눔은 에너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활동으로, 작년부터 2년 연속 AIA 생명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있는 연말 월동대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랍니다.

이날 진행된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AIA생명 임직원 8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서울시 성북구 북정마을 소외 계층 15가구에 총 4천 5백 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어요. 이 지역은 연탄 이용 가구가 밀집되어 있지만 골목이 좁고 차량이 접근하기 어려워 매년 월동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곳이랍니다. 주민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연탄을 안고 방문한 AIA 생명 임직원들을 반갑게 맞아주었다는 후문이에요~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님은 임직원들과 함께 직접 연탄을 나르고 북정마을 이웃들에게 격려의 인사도 전해 주었는데요, 어떤 말씀을 남기셨는지 들어볼까요?

 

“도시가스나 지역난방의 혜택을 누리지 못해 연탄에 의존하며 혹한의 추위를 이겨야 하는 이웃들이 오늘 전달한 연탄으로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AIA 생명은 앞으로도 이분들의 겨울나기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월동대책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것입니다.”

 

AIA 생명의 모그룹이자 아태지역 선도적인 금융기업인 AIA 그룹은 ‘Healthy living(건강한 삶)’을 그룹 사회공헌 활동의 핵심 가치로 추구하면서 이를 지원하는 사회적 변화를 촉구하기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AIA 생명 역시 건강한 삶이라는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지난 3년 동안 저소득층 여성암 환우 지원 및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해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에 총 6억 1 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기도 했고, 대한암협회와 한국유방암학회가 주최하는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의 후원사로도 참여했어요. 더불어 지난 달에는 아동복지시설인 서울 SOS 어린이마을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변 이웃에 대한 지원에 앞장서고 있답니다.

 

추운 겨울도 끄떡없는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REAL LIFE와 함께하는 AIA생명이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습니다. REAL LIFE NEVER STOP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