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험료 그대로 끝까지! (무) AIA 평생보장 암보험

Real AIA/Insurance 2016.11.14 08:00

100세 시대, 유병 장수! 국민의 약 33%가 암으로 고통받는 시대! 보장 금액도 중요하지만 보장 기간도 무시할 수 없죠. 한 번 가입하면 평생 동안 암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AIA생명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늘어나는 수명, 증가하는 암 발병률과 생존율

 

바야흐로 진정한 100세 시대가 도래한 요즘, 여러분의 내일은 얼마나 준비 되어 있으신가요? 늘어나는 평균 수명과 더불어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인 암 또한 그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3년 국가 암 등록 통계에 따르면 국내 암환자는 137만명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의료기술의 발달로 암 생존율 역시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이에요.

 

암에 걸리면 달리 손 쓸 겨를도 없이 사망하던 과거와 달리 5년 암 생존율이 거의 70%에 이르고 있답니다. 살면서 한 번쯤 걸릴 수 있는 ’, 미리 준비하고 평생 받는 보장이 필요해요!

 

 

 

문제는 치료비, 나이가 들수록 더 힘들어진다

 

암 발병만큼 무서운 것이 바로 치료비! 암 치료를 위해 필요한 1인 평균 치료비는 4천만원 정도. 거기에 암환자 80%가 1년 이내에 직업을 잃는다고 해요. 국가암관리 사업단의 2010년 조사에 따르면 암 치료비 부담으로 병원치료를 포기하는 사람들도 무려 13.7%에 달한다고 합니다.

암 치료 부담이 그만큼 엄청나다는 뜻인데요. 노후에 수입까지 줄어든 상황이라면 문제는 더욱 심각해 질 수 밖에 없겠죠.

 

 

암 보험, 평생 동안 끝까지 든든하게!

 

AIA생명이 새롭게 선보이는 무배당 AIA 평생보장 암보험은 고액암을 비롯해 소액암까지 평생동안 보장하는 상품입니다(해당 특약 가입 시). 보험료 변동 없이, 평생 동안 암 치료비를 든든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한 번 가입으로 보험료 오를 걱정 없이 평생 보장, 평생 안심! 여러분의 건강한 내일에 AIA생명이 함께 하겠습니다.

 

 

 

 

가입 시 유의사항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보험계약자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시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종(무해지환급형)은”무해지환급금” 상품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이 해지될 경우지급하는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2종(표준형)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상품입니다. 다만, 보험료 납입기간이 완료된 이후 계약이 해지될 경우 해지환급금은 2종(표준형)과 같습니다.
(‘보험료 납입기간’이란 계약을 체결할 때 보험료를 납입하기로 한 기간(년수)이 경과한 계약해당일의 전일까지를 말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