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토트넘이 한국에 온다!

Real AIA/News&Issue 2017.05.18 18:0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준우승에 빛나는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들이 한국을 찾아옵니다. 

지난 5월 14일, 맨유를 이기고 2016~2017시즌 2위를 확정 지은 토트넘은 글로벌 메인 스폰서인 AIA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는데요, 올해 30주년을 맞은 AIA생명의 한국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토트넘 선수들이 방한해 국내 팬들과 만나는 자리를 갖게 된 거예요. 


한국을 방문하는 토트넘 선수들 중 단연 눈에 띄는 손흥민 선수! 이번 시즌 최초이자 아시아 선수 최초로 EPL 이달의 선수상을 2번이나 수상한 손흥민 선수는 고국을 방문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를 텐데요, 이에 대해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동료들과 함께 방문하게 돼 매우 흥분되며, 한국 팬들의 열정을 느끼고 싶다’라는 기대감을 전했어요. 세계 무대에서 한국 축구의 위상을 알리고 있는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의 팀 동료인 케빈 비머와 카일 워커, 벤 데이비스 등 3명의 선수와 함께 한국에 오게 됩니다. 


토트넘 선수들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한국에 머무르면서 AIA생명의 임직원 및 일반인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돼요. 축구를 좋아하는 장애아동들에게 축구의 기본 기술을 알려주기도 하고, 고등학생들을 초청해서 건강관리법에 대해 토크쇼를 가지는 등 건강한 삶(Healthy Living)의 가치를 전파할 예정이죠. 


메인 스폰서로 토트넘을 공식 초청한 AIA생명은 더 많은 시민들과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AIA생명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가 계속 진행되고 있으니까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토트넘 선수들과 만날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