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AIA 대표선수 3인방을 소개합니다!

Real AIA/News&Issue 2018.05.16 23:54

20178월에 입사한 AIA 대표선수 3인방 고슬기, 정명규, 이혜린 사원입사한지 어느덧 1년이 되어가는데요. 후배들을 위해 대표선수 3인방이 AIA생명에서의 생활을 낱낱이 공개합니다.

 

전략을 성과로 만드는 스트라이커!

전사전략팀 고슬기 사원은 프리젠테이션 한 방에 모두를 매료시키는 마성의 소유자입니다. 전략, 사업계획, 실행과제를 도출하고, 이를 성과로 연결하는 골게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데이터를 통해 시장 동향과 경쟁사 분석을 하고 올바른 투자가 이뤄질 수 있게 관련 비즈니스 케이스를 검토하고 승인하는 역할도 하고 있어요.

 

 

Q. 밖에서 바라본 AIA생명과 안에서 느끼는 AIA생명은 어떤가요?

A. 보험, 금융 회사는 정장을 입고 근무하는 남성 이미지가 떠올라요. 덕분에 보수적이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상상했어요. 그리고 외국계 회사라 개인주의 성향과 업무 강도가 강할 것이라는 생각에 긴장 좀 했죠.

 

그러나! 실제 여성 직원 비율이 높아요. 여성들이 다니기 좋은 회사라는 말이겠죠? 덕분에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친답니다. Work&Life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회사라 개인의 삶도 존중해줘요. 더불어 손흥민, 베컴을 만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어서 축덕들에게 핵이득이죠!

 

 

모든 시스템이 내 발 아래!

AIA 생명 IT 마술사 정명규 사원은 홈페이지에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해 개발, 오류 분석, 대책 수립, 개선사항 안내 등 IT에 관련한 전천후 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에너지로 AIA생명 IT팀에서 활력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은 안 비밀!

 

Q. AIA생명과 친구들이 다니는 회사의 차이점이 있나요?

친구들은 회사에서 휴가 쓰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AIA생명에서는 휴가를 사용하는데 아무런 제약이 없어요. 입사한지 1년도 안 됐지만, 저도 눈치 보지 않고 자유롭게 휴가를 쓰고 있어요. 

 

[친구회사]

친구 : 아버지 생신피부 트러블여친 이별 통보이불 밖은 위험해…etc

상사 : 내가 시킨 일과 앞으로 시킬 일은 다했니??? (걍 가지마!)

[AIA생명]

명규 : 지난 주에 좀 바빴는데내일 피곤할 예정이라

상사 : , 인정. 휴가 고고!!

 

 

고객의 계약을 지켜주는 골키퍼!

 

신뢰를 부르는 매력적 미소의 소유자 이혜린 사원은 보험이 고객의 건강과 재무를 안전하게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계약심사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계약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Q. 입사 후 가장 큰 변화 TOP3는 무엇일까요?

하나그분이 자주 오십니다. 바로 지름신! 그분이 오면 지갑의 봉인을 해제하게 됩니다. (과도한 소비는 좋지 않아요! 텅장 주의)

화장품 살 때 그분이 자주 와요. 자꾸 늘어가는 화장품ㅠㅠ 열심히 쓰고 있답니다!

여기가 포인트! 화장품으로 뷰티게이지가 폭발하다보니 소개팅이 많이 들어오네요^^

 

 

Q. 지금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한마디!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자신이 얼마나 대단하고 멋진 존재인지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깜깜하고 긴 터널은 언젠가 끝나는 걸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그 터널 끝에 AIA생명이 꽃길을 깔아놓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AIA생명 2018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 접수기간 : 5/8(화) ~ 5/20(일) 24:00

 

 * 자세히보기 : bit.ly/2KIinG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